여행이야기

제주도 2박3일 여행 숙소 리조트 제주 마레보리조트 보스코스위트

by 푸둘이 2023. 2. 22.

지난주말에 2박3일로 어머니 모시고 형네 식구와 저희 가족 제주도 여행 다녀왔습니다. 3월초에 어머니 생신이시기도 하고 코로나 전에는 1년마다 여행 다녀왔었는데 2년동안 못가기도 해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2박3일 좀 짧은감은 있지만 그래도 재밌게 놀려고 알차게 여행코스 준비했습니다. 가는날 비행기 오후 비행기이고 지연이 되어 제주도 4시가 다되어 도착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제주도 날씨 흐리고 비도 오고 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제주도 오니깐 좋았습니다.

공항 도착하자마자 렌트카 셔틀버스 타고 저희 가족 7명이라 미리 예약해 놓은 9인승 카니발 찾고 바로 여행지로 출발했는데요. 숙소 가기전에 아르떼뮤지엄 첫코스로 다녀오고 늦은 저녁 먹기위해 하나로마트 들려 회하고 족발등 사왔습니다.

마레보리조트 저희 형수님이 제주도 예전에 여행왔을때 이용했던 숙소로 이번에 추천해주셨고 가격도 괜찮아 예약했습니다.

마레보리조트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신엄안3길 135

저희가 예약한 방은 보스코 스위트로 7명 여행으로 묵기에 넓었는데요. 마레보리조트 보스코스위트 방3개 화장실 2개 거실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에는 쇼파하고 6인 식탁 있습니다.

리조트지만 콘도 처럼 간단한 음식 해먹을수 있게 전기레인지,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냉장고, 냄비, 접시등 있어 간단하게 식사도 식사도 해 먹을수도 있습니다.

방3개인데 2개의방은 침대가 있고 1개 방은 온돌방입니다. 방 한군데는 퀸사이즈 침대와 싱글 침대 1개씩 있고요. 안방격인 방에는 퀸사이즈 침대 1개 있고요. 침대 사이즈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 틀릴수도 있으니깐 참조부탁드립니다.

화장실은 2개인데 거실에 1개 있고요. 거실에 있는곳은 샤워시설만 있습니다. 그리고 안방격인 곳은 퀸사이즈 침대 1개와 화장실 별도 있습니다. 그리고 온돌방도 3~4명은 잘수 있는 공간이어서 대가족 여행으로 오기 묵기 좋은 숙소 인거 같습니다. 마레보리조트 보스코 스위트 7인기준 최대 9명까지 묵을수 있습니다.

또한 안방에 있는 화장실에는 샤워부스는 물론 나무로 된 히노끼탕 욕조 있어 좋았는데요. 저희 가족 이방에 묵어서 히노끼탕 욕조에 들어가 여행 피로도 풀고 좋았습니다. 저희 가족 숙소 다 마음에 들어했고요. 저희는 보스코동 2층에 묵었는데 밤에 와서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깐 거실과 안방 창문으로 제주 바다 풍경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영장도 있는데 아직 겨울이라 수영장 안하지만 여름에 와서 묵기에도 좋은곳 같습니다. 수영장 있어 특히 아이들 있는 가족들 묵기에 좋은곳 같고요.

저희는 2박3일 짧게 와서 리조트 구경은 많이 못했는데 풍경도 좋고 위에 말했듯이 수영장도 있고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아주 가깝지는 않지만 걸어다닐수 있을 정도 거리에 편의점도 있어 식료품 필요할때 불편함 없었고요. 직원분들도 수건, 이불등 요청에 친절히 대응해 주셔서 편안하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마레보리조트 방크기와 인원수에 따라 디럭스룸, 주니어스위트, 패밀리스위트, 리틀챔피언룸, 로얄스위트, 보스코스위트, 샤인빌라 있어 가족 구성인원에 따라 3인 ~ 10인까지 인원수에 따라 선택할수 있습니다.

기회되면 수영장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제주도 애월쪽이라 여름에 다시 한번 여행 오고 싶은곳 입니다.